개인 발명가 캐리라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경용 작성일15-04-14 10:58 조회368회 댓글0건본문
안녕하세요?
현직 계란 유통업에 종사 하시는 사장님들께 자문을 구하고자 이렇게 문의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타 식재료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고 영양면에서도 월등히 높음에도 불구하고 계란이 번거로운 손질 속도 때문에 대량의 소비가 있는 단체나 업체에 식재료로써 꺼려지거나 제외 되는 것이 안타깝게 생각하였습니다.
따라서 손질에 대한 편리성을 가미하여 적은 인원으로도 많은 량의 계란을 빠른 시간 내에 껍데기와 노른자, 희자위를 각각 다른 위치로 배출 해 내는 장치를 개발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편리한 기술이라 하더라도 실 상황에 걸맞는 소요가치, 및 투자 가치가 없다면 개발 하나 마나인 일이 되기에 충분 합니다.
따라서,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은 다름이 아니라 1인 1 기계에 의해 계란을 약 2초마다 1판씩 껍데기, 노른자, 흰자가 각각 분리되는 기계가 개발 된다면 이 기계로 인해 대량의 식재료를 소비하는 단체, 업체들과 요식업체, 제과업체들의 계란 소비율의 증가 효과를 얼마나 기대할 수 있는지, 또한, 유통업체들의 경쟁력 확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서의 가치는 얼마나 될 것인지, 계란 유통에 계란 소비율에 따른 수요와 공급에 따라 부족하거나 남게되는 제고, 즉 여분의 계란들을 처리하는 방법과 그 제고분의 처리에 따라 보게되는 경제적 손실을 어느정도로 예상 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이에 관해 현직 유통업에 종사하시는 사장님들이 전망하는 견해를 조언 해 주시면 제가 예상하는 가치와의 차이는 얼마나 되는지 살펴 보고자 합니다.
어려운 경제의 파도 속에서 고분 분투 하시느라 노고가 많으신줄 압니다.
아무쪼록 건승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